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권혜경 꽃바람여인

by ★#■#○#☆ 2024. 4. 24.

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 권혜경 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 602회에서는 꽃바람 여인 자연인 권혜경씨가 소개된다. 설렘이 만개하는 계절이 왔다.따뜻한 봄 내음은 자연인 권혜경(62)씨 주위를 맴돌며 다시 새 생명을 깨우고 그에 따라 산골도 분주해지기 시작한다.그녀는‘일’을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닌,흙을 가꾸고 밟는 과정을 하나의‘즐거움’으로 보았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멧돼지가 밭 주변을 헤집거나 비닐하우스 안에 독사가 숨어있는 등 순탄치 않은 날들도 똑 부러지게 보내는 당찬 여인의 발걸음은 오늘도 씩씩하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아직은 엄마 품에서 벗어나기 힘든 열다섯 살.혜경 씨는 젊은 나이에 암에 걸린 어머니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결국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남들보다 일찍 홀로서기에 도전했다.

 

 

어리광 한 번 마음껏 피워보지 못한 채 어른이 된 그녀는 그렇게 고깃집에서 일을 시작했다. 고향에 있는 아버지와 동생에게 생활비를 보내느라 힘든 현실에 눈물 흘릴 새도,피곤을 느낄 새도 없었던 혜경 씨이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결혼 후에도 상황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으나 자식들이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되고자 강한 엄마로 살아온 자연인은 황혼기에 들어선 지금,자신이 진정 원하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그 꿈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엔 꽃바람이 불어온다.자연이 주는 감동과 함께. 덜 먹고 덜 쓰며 장만한 아파트 로열층이었지만,그곳에서의 일상은 답답하기만 했다. 매일이 반복되는 하루였다면 여기서는 다르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추위를 이겨내고 땅 위로 올라온 싹들을 바라보는 일만 해도 이리저리 옮겨 다녀야 한다는데.바로 보이지 않는 둥굴레와 돼지감자를 캐는 날에는 환호성이 저절로 나온다.태생부터 약한 몸이라 건강한 사람들이 부러웠던 자연인.유년 시절 어깨너머로 배운 혈 자리를 본격적으로 공부했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맨발로 산을 오르는 건 기본.일명 복부 양치질이라는 특별한 운동법까지 보여주는데.먹는 것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쓰고 정성을 쏟는 혜경 씨는 매 끼니 건강 밥상을 차려낸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직접 기른 시금치와 아로니아로 만든 잡채밥은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고 수제비에는 손수 주운 도토리 가루가 들어가 그 맛이 일품.이제는 빛바랜 추억이 된 음식도 식탁 위에 올려 본다.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나는자연인이다-자연인-권혜경-꽃바람여인

 

“일어나서 뭐 하지 그 생각에 설레요.”아침에 눈을 뜨면 오늘이라 행복한 자연인 권혜경(62)씨의 이야기는 2024년4월24일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정인택 그토록 원했던 숲 591회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정인택 그토록 원했던 숲 591회

나는자연인이다 그토록 원했던 숲! 자연인 정인택 2024년 1월 31일 나는 자연인이다 591회에서는 그토록 원했던 숲 자연인 정인택씨를 소개한다. 세상 누구보다 자연을 사랑하는 한 남자가 있다.

bongbongbox.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동만 산골 미남이시네요 592회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동만 산골 미남이시네요 592회

나는 자연인이다 산골 미남이시네요 자연인 신동만 2024년 2월7일 나는 자연인이다 592회 에서는 산골 미남이시네요 자연인 신동만씨가 소개된다. 어렸을 때부터 예쁘게 생겼단 이야기를 많이 들

bongbongbo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