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동네 한 바퀴 춘천 모녀의 자연밥상 정원 밥집 정보 서미순 자연음식연구가

by ★#■#○#☆ 2023. 8. 24.

동네 한 바퀴 제234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

이번주 2023년 8월 26일 동네 한 바퀴 제234화 에서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을 소개합니다.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북한강과 소양강이 만나는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강원도 춘천. 산과 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사계절 다채로운 모습으로 숨은 비경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동네 한 바퀴 234번째 여정은 간직하고 싶은 삶의 이야기로 가득한 동네,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봅니다.

 

춘천 모녀의 자연밥상 자연음식연구가 식당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보라시골

주소: 강원 춘천시 서면 샛맛길 293

연락처: 0507-1309-6589

 

 

손수 가꾼 정원에서 일군 모녀의 자연밥상

 

춘천 서면 당림리 외진 산자락을 거닐다 보면 나무와 꽃들로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예쁜 정원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자 가족의 마당이기도 한 이곳은 2년 전 귀촌한 서미순, 김해수 부부의 반려정원입니다.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본래는 허허벌판 콩밭이었다는데... 이를 하나뿐인 딸에게 선물하고자 10년을 넘게 가꿔 지금의 정원을 만들었다는 부부. 딸과의 추억이 담겨 있는 물건이라면 오래된 것도 쉬이 버리지 않고 정원 속 소품으로 쓸 만큼 딸에 대한 사랑이 남다릅니다.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몇 년 전 딸네 부부와 손주들까지 귀촌해 함께 살게 되면서 3대가 함께 생활하는 공간이 된 이곳이 얼마 전부턴 자연스레 가족들의 일터가 되고 있습니다.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자연음식 연구가였던 어머니 서미순 씨가 정원 속 텃밭 농작물을 활용한 밥집을 열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동네한바퀴-춘천-자연밥상-보라시골

정원에서 캔 꽃과 나물을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는 모녀. 티격태격하면서도 사이좋은 모녀의 건강한 자연밥상을 맛봅니다.

 

동네 한 바퀴 춘천 파머스형제 가든 카페 빵집 베이커리 옥수수크림빵 토마토 베이글 위치

 

동네 한 바퀴 춘천 파머스형제 가든 카페 빵집 베이커리 옥수수크림빵 토마토 베이글 위치

동네 한 바퀴 제234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 이번주 2023년 8월 26일 동네 한 바퀴 제234화 에서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을 소개합니다. 북한강과 소양강이 만나는 아

bongbongbox.tistory.com

 

동네 한 바퀴 춘천 서면 손두붓집 손두부 식당 시인 어머니 인생 갤러리 정보 위치

 

동네 한 바퀴 춘천 서면 손두붓집 손두부 식당 시인 어머니 인생 갤러리 정보 위치

동네 한 바퀴 제234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 이번주 2023년 8월 26일 동네 한 바퀴 제234화 에서는 간직하고 싶다, 그 여름 - 강원도 춘천을 소개합니다. 북한강과 소양강이 만나는 아

bongbongbo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