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웃집 찰스 미카 나즈 로르 민나 한국예술종합학교 추억 여행 외국인 유학생 아르바이트

by ★#■#○#☆ 2024. 4. 30.

이웃집 찰스 435회 한국예술종합학교 2편

2024년 04월 30일 이웃집 찰스 435회에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2편이 방송된다.

추억을 담기 위한 여행

교환학생으로 고등학교 시절 한국에서 머물렀던 미카.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했던 친구들과 호스트 가족과의 추억이 가득한 서천!오랜만에 추억에 젖기 위해 여행길에 올랐다.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그리웠던 호스트 엄마표 집밥과 고등학교 감상만 하는 건 미카가 아니다! 바쁘게 사진 작업까지 그런데, 미카의 작업을 옆에서 지켜보다가 웃는 친구 미카의 작업 방식이 특이한 걸까?

 

 

졸업을 앞둔 자들의 고민!

나즈, 로르, 민나 이 세 여자가 만나면 오디오가 당최 비질 않는다! 웃음과 수다가 끊이질 않는데...신입생 민나는 선배들의 농담이 마냥 즐겁기만 하다.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하지만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는 선배들의 고민 한국에서 꿈을 이루고 싶다는 이들의 소망과는 별개로 눈앞에 닥친 현실은 막막하기만 한데... 몇 년 뒤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민나를 위해 아낌없이 조언하는 선배들. 과연, 졸업을 앞둔 외국인 유학생의 골머리를 앓게 하는 이 문제는 뭘까?

 

4학년의 내공을 무시하지 마 외국인 유학생에게 아르바이트는 뗄 수 없는 존재이다. 하지만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답게 아르바이트도 전공을 살려서 한다고 나즈&민나의 ‘동네 한 바퀴’ 촬영 아르바이트를 한다.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이웃집찰스-한국예술종합학교-미카

 

촬영 경험 많은 4학년 나즈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제작진 칭찬 휩쓸고 다니기 바쁘고 신입생 민나는 도무지 갈피를 못 잡는 듯 보인다.

 

이어지는 촬영, 갑자기 눈물을 보이는 민나 민나가 눈물까지 보인 이유는 뭘까? 이들은 성공적으로 아르바이트를 마칠 수 있을지 오늘 이웃집 찰스에서 만나봅니다.

 

이웃집 찰스 아프가니스탄 하니프편 화가 개인전

 

이웃집 찰스 아프가니스탄 하니프편 화가 개인전

이웃집 찰스 아프가니스탄 하니프편 화가 개인전 428회 2024년 03월 12일 이웃집 찰스 428회에서는 아프가니스탄 하니프편이 방송된다. ▶재능 부자 되는 법 한국 생활 16년 차! 한국인보다 더 한국

bongbongbox.tistory.com

 

이웃집 찰스 몽골 부렌 편 킥복싱 국가대표 부렌저릭 바트문크 반칙왕 남양주 종합격투기 체육관

 

이웃집 찰스 몽골 부렌 편 킥복싱 국가대표 부렌저릭 바트문크 반칙왕 남양주 종합격투기 체육

이웃집찰스 430회 몽골 부렌 편 2024년 03월 26일 이웃집찰스 430회에서는 몽골 부렌편이 방송됩니다. 의 새로운 목소리, 배우 연정훈! 2015년부터 우리나라에 살고 있는 외국인, 혹은 국제가족들이

bongbong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