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동네 한 바퀴 연신내 베이글 빵집 골목상권 3개월차 부부 베이글 카페

by ★#■#○#☆ 2024. 3. 21.

동네 한 바퀴-돌아왔다 나의 새봄-서울 은평구

2024년 03월 23일 동네 한 바퀴 제263화에서는 돌아왔다 나의 새봄 – 서울 은평구편이 소개됩니다.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골목상권 3개월 차 새내기 부부의 베이글 전문점

연신내 상권의 끝자락, 올 1월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가게가 있다. IT 업계에 종사했던 남편 조세명 씨와 디자이너였던 아내 임정현 씨가 운영하는 베이글 전문 빵집이다.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2021년 결혼해 함께 애플리케이션 스타트업을 경영했지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24시간 재택근무를 하게 됐다고. 2년 동안 세상과 단절된 생활에 질린 부부는 사람을 만나고 생산적인 활동을 하고자 빵집을 열게 됐단다.

 

 

 

연신내 베이글전문빵집 카페

▶매일휴일

주소: 서울 은평구 역말로9길 39-1 층 매일휴일

연락처: 0502-1949-0728

소금버터베이글 베이컨아스파라거스 치즈감자 등

 

 

 

15년 동안 들었던 청약을 깨고 연 베이글 빵집은 어둡던 주택가를 환하게 밝혀 동네 주민들의 사랑빵이 되었다는데. 동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인생의 소소한 행복을 되찾은 부부의 쫄깃한 인생 베이글을 맛본다.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동네한바퀴-연신내-베이글

 

웅크린 겨울을 견뎌내고 다시 환하게 피어난 봄. 은평구 골목 곳곳마다 각자의 삶을 싹틔운 이웃들은 3월 23일 동네 한 바퀴 263화 돌아왔다 나의 새봄 – 서울 은평구 편에서 공개된다.

 

동네 한 바퀴 연서시장 먹자골목 은평구 생활용품 채소 생선 주전부리 막걸리가게

 

동네 한 바퀴 연서시장 먹자골목 은평구 생활용품 채소 생선 주전부리 막걸리가게

동네 한 바퀴-돌아왔다 나의 새봄-서울 은평구 2024년 03월 23일 동네 한 바퀴 제263화에서는 돌아왔다 나의 새봄 – 서울 은평구편이 소개됩니다. 별천지 연서시장의 먹자골목 어머니들 은평구에

bongbongbox.tistory.com

 

동네 한 바퀴 은평구 매운등갈비찜 전성일 청년사장

 

동네 한 바퀴 은평구 매운등갈비찜 전성일 청년사장

동네 한 바퀴-돌아왔다 나의 새봄-서울 은평구 2024년 03월 23일 동네 한 바퀴 제263화에서는 돌아왔다 나의 새봄 – 서울 은평구편이 소개됩니다. 은평구 토박이 청년 사장의 화끈한 열정 가득한

bongbong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