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아빠의 복잡한 취미생활 다양한 모양의 입체퍼즐

by ★#■#○#☆ 2023. 1. 17.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아빠의 복잡한 취미생활 다양한 모양의 입체퍼즐 

 

오늘 1월 17일(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에서는 아빠의 복잡한 취미생활로 다양한 모양의 입체퍼즐을 하는아버지가 소개됩니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아뻐의 복잡한 취미생활-다양한모양의 입체퍼즐
세상에이런일이-입체퍼즐

 

아빠가 매일 어렵고 복잡한것을 합니다. 어려운걸 만들기도 하고요. 아들은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지금까지 알고 있던 퍼즐은 모드 잊어라! 거실부터 다락방까지 꽉꽉 차 있는 모두 퍼즐입니다. 하트부터 나무 모양까지 얼핏보면 평범한 장식품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입체 퍼즐'이라고 입체 퍼즐과 사랑에 빠진 남자 박종민(50세) 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세상에이런일이-세상의이런일이-입체퍼즐
세상에이런일이-입체퍼즐

경상남도 김해시에 사는 아버지는 복잡하고 어려운걸 매일합니다. 바로 퍼즐입니다.

기존에 있는 퍼즐을 습작한 것뿐 아니라, 아이디어를 더해서 직접 만든 퍼즐의 합이 무려 1,800개! 퍼즐을 이루는 조각 하나부터 푸는 방법까지 달라도 너무 다르다고 합니다.

 

 

세상에이런일이-입체퍼즐
세상에이런일이-다양한모양의입체퍼즐

 

퍼즐하면 연상되는 평면 지그소 퍼즐이지만 아버지는 각양각색의 입체 모양의 다양한 모양의 것들도 있습니다.

이런퍼즐들이 입체퍼즐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걸 맞췄으니 퍼즐을 잘 맞추겠다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주인공도 해답을 봐야 푼다는 퍼즐이 반이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있습니다.

 

 

 

퍼즐을 만질 때 가장 즐거워 보이는 주인공은 처음 만든 퍼즐부터 지금까지 도안, 해답, 제작 과정 전부를 책으로 정리해 두는 정성도 있습니다. 목공을 취미로 즐겼던 주인공은 가구를 주로 만들었다 우연히 입체 퍼즐을 알게 되고 그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혼자 퍼즐을 만들고 푸는 걸 넘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입체 퍼즐을 소개하는 시간도 즐기고있습니다. 머릿속에 퍼즐을 만들고 푸는 걸 넘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입체 퍼즐을 소개하는 시간도 즐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다양한모양의 입체퍼즐의 소개였습니다.

 

 

▶이만기 동네 한 바퀴 대구 중화비빔밥 짬뽕 맛집 중국집 위치 정보

 

이만기 동네 한 바퀴 대구 중화비빔밥 짬뽕 맛집 중국집 위치 정보

이만기 동네 한 바퀴 대구 중화비빔밥 짬뽕 가게정보 동네 한 바퀴 2022년 마지막 여정은 근 현대사의 중심에서 숨 가쁘게 달려온 대구광역시의 가슴뜨거운 이웃들을 만나러 떠납니다. 분지 지형

bongbong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