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알토란 권인하 조개술찜 레시피

by ★#■#○#☆ 2024. 1. 28.

알토란 조개술찜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 가수 권인하 레시피

2024년 1월 28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4회에서는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을 소개합니다. 눈 내리고 쌀쌀한 날 생각나는 추억의 맛 오늘 함께할 맛 손님은 작사, 작곡, 노래, 라디오 DJ까지 다재다능한 데뷔 40년 차 천둥 호랑이, 가수 권인하입니다.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권인하가 직접 공수해 온 국민 식재료 시래기로 만드는 한 상! 시래기 맛있게 삶는 법부터 삶은 물 활용은 물론, 권인하의 숨겨둔 요리 실력까지 밥상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감칠맛 재료 시래기로 추위 싹 날려주는 탐나는 한 상 대공개합니다.

 

 

▶알토란 권인하 조개술찜 재료

기본 재료

바지락 500g, 무 100g, 청주 반 컵, 마늘 5톨, 청홍고추 각 1개, 쪽파 3줄기, 소금 2꼬집, 버터 1큰술, 물 1컵

 

알토란 유현수 시래기버섯장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유현수 시래기버섯장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유현수 시래기버섯장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2024년 1월 28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4회에서는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을 소개합니다. 눈 내리고 쌀쌀한 날 생각나는 추억의

bongbongbox.tistory.com

알토란 권인하 조개술찜 조리과정

1. 무는 나박 썰어 냄비에 깔고 물 1컵을 붓고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마늘을 편 썰어 넣고, 바지락을 넣는다.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3. 청주 반 컵을 넣고 끓여 알코올을 날린다.

4. 바지락의 입이 모두 벌어지면 청홍고추와 송송 썬 쪽파를 올려 마무리한다.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알토란-권인하-조개술찜

 

지금까지 알토란 권인하 조개술찜 레시피 정보였습니다.

 

 

알토란 송훈 삼선시래기조림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송훈 삼선시래기조림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삼선시래기조림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 송훈 셰프 레시피 2024년 1월 28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4회에서는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을 소개합니다. 눈 내리

bongbongbox.tistory.com

 

알토란 유현수 시래기목살전골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유현수 시래기목살전골 레시피 시래기 손질법

알토란 시래기목살전골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 유현수 셰프 레시피 2024년 1월 28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4회에서는 눈 오는 날 생각나는 구수한 겨울의 참맛을 소개합니다. 눈 내

bongbong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