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알토란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 레시피 회오리돼지 에어프라이어 꼬치요리

by ★#■#○#☆ 2023. 12. 26.

알토란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 레시피

2023년 12월 24일 탐나는 맛 알토란 469회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스테이크 한상으로 개그맨 유민상의 통삼겹꼬치구이와 김민경의 통삼겹 바비큐를 소개합니다.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

 

탐나는 맛 알토란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파티 홈 스테이크 한 상 으로 올해 크리스마스는 친구&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근사하게 즐기고 싶다면 누구보다 음식에 진심인 개그계 먹남매 유민상 & 김민경과 함께하는 <홈 스테이크 한 상>을 소개합니다.

 

 

 

알토란 개그맨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는 통삼겹을 나무꼬치에 꽂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만드는 유민상 회오리돼지구이입니다.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알토란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 재료

통삼겹살 500g, 식용유, 소금, 후추, 마늘 가루, 어묵꼬치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알토란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 만드는 순서

1. 나무꼬치를 통삼겹살에 꽂은 뒤, 돌려가며 칼집을 내서 살짝 펼쳐주고, 소금, 후추, 마늘 가루를 뿌려준다.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알토란-유민상-통삼겹꼬치구이-회오리돼지

 

2. 에어프라이어 170도에 20분 굽다가 상태보고 180도에 5분 더 굽는다.

 

지금까지 알토란 유민상 통삼겹꼬치구이 레시피 정보였습니다.

 

알토란 송훈 갈치속젓비빔밥 레시피

 

알토란 송훈 갈치속젓비빔밥 레시피

알토란 468회 제철의 힘 겨울 감칠맛 한 상 송훈 셰프 레시피 갈치속젓비빔밥 2023년 12월17일 탐나는 맛 알토란 468회에서는 제철의 힘 한 방에 해결되는 탐나는 레시피 한 상이 소개됩니다. 오늘의

bongbongbox.tistory.com

알토란 송훈 대파소박이 레시피

 

알토란 송훈 대파소박이 레시피

알토란 468회 제철의 힘 겨울 감칠맛 한 상 송훈 셰프 레시피 대파소박이 2023년 12월17일 탐나는 맛 알토란 468회에서는 제철의 힘 한 방에 해결되는 탐나는 레시피 한 상이 소개됩니다. 오늘의 맛

bongbongbo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