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알토란 이상민 누룽지감자 레시피

by ★#■#○#☆ 2024. 1. 21.

알토란 이상민 누룽지감자 레시피

2024년 1월 21일 탐나는 맛 알토란473회 에서는 가성비 한 상 식비 도둑을 잡아라 치솟는 물가에 지갑 속 식비를 노리는 도둑을 잡기 위해 알토란에 특급 경찰 긴급 출동한다.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그들의 정체는 바로,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와 과학수사의 아버지 윤외출 前 경무관이다. 식비 도둑을 검거할 오늘의 맛 손님을 위해 준비한 식재료는 두 사람의 소울 푸드이자 가성비 1호 식재료인 닭과 감자이다.

 

 

가성비 재료로 만드는 고급 요리 레시피부터 궁셰프의 초간단 별미 누룽지감자 레시피까지 식비와 입맛 확실히 잡아줄 탐나는 한 상 대공개한다.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 이상민 누룽지감자 재료

삶은 감자 2알, 올리브유, 소금, 후추, 컵,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소금, 후추, 올리브유는 취향껏 조절한다.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 이상민 누룽지감자 만드는 순서

1. 삶은 감자를 4등분으로 썰고, 종이호일 위에 올려 머그컵으로 납작하게 누른다.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알토란-이상민-누룽지감자

 

2. 누른 감자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소금과 후추를 약간씩 뿌린 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굽는다. 180도에 25분 정도 돌리고 확인한다.

 

지금까지 알토란 이상민 누룽지감자 레시피 정보였습니다.

 

알토란 팽현숙 최양락 깍두기 레시피

 

알토란 팽현숙 최양락 깍두기 레시피

알토란 471회 2024 겨울 보양식 한 상 팽현숙 최양락 셰프 깍두기 레시피 2024년 1월 7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1회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으로 뼛속까지 시린 겨울, 가족들 건강 확실히 챙기고 싶다면

bongbongbox.tistory.com

 

알토란 팽현숙 최양락 꼬리곰탕 레시피

 

알토란 팽현숙 최양락 꼬리곰탕 레시피

알토란 471회 2024 겨울 보양식 한 상 팽현숙 최양락 셰프 꼬리곰탕 레시피 2024년 1월 7일 탐나는 맛 알토란 471회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으로 뼛속까지 시린 겨울, 가족들 건강 확실히 챙기고 싶다

bongbongbox.tistory.com

 

댓글